농구 릴레이 훈련 – 소개

농구 릴레이는 플레이어가 코트 중앙으로 달려가서 원을 그린 다음 코트의 시작 부분으로 계속 달리는 게임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원 안에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팀이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얻는 반면 다른 팀은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얻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른 팀에게 마지막으로 공을 가져가는 사람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이 훈련은 어린 아이들에게 농구와 관련된 몇 가지 핵심 원리를 가르치는 데 사용됩니다.

농구 릴레이에서 우승하는 첫 번째 단계는 농구 드리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연습을 통해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항상 빠른 속도로 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거의 멈추지 마십시오. 발이 빠르지 않고 다른 선수들과 뒤처지지 않는다면 드리블 기술을 뽐낼 기회를 얻기 전에 게임에서 빠져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농구에서는 농구 릴레이를 하는 팀이 교대로 3점 슛을 2번 합니다. 그런 다음 자유투 라인으로 달려가 3점슛을 시도합니다. 농구공을 쏘는 선수는 저격수가 슛을 하는 동안 제자리에 서 있어야 합니다.

농구 드리블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스포츠의 이 특정 부분을 마스터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농구 릴레이 게임에서 어떤 아이들은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것이 매우 쉽지만 다른 아이들에게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드리블을 잘 못하는 아이들의 나쁜 습관을 없애기 위해서는 사격경기에서 놀게 해줘야 합니다.

각 팀은 농구 릴레이의 양쪽에 한 명의 선수가 할당됩니다. 그 선수는 팀의 “Dribble Guy” 역할을 합니다. 그는 공을 적절하게 드리블하는 방법을 배우고 다른 팀이 슛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항상 공을 움직이게 해야 합니다. 농구 릴레이 훈련에서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서서 하는 것이고 다른 한 가지는 바닥에서 하는 것입니다.

드릴을 시작하기 위해 각 플레이어는 서로 한 베이스라인 떨어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양 팀은 교대로 점프하고 서로 간의 공을 차단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왼쪽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한 빨리 공을 드리블합니다. 여기에서 경쟁이 시작됩니다.

프로농구 경기를 보면 프로팀들이 일대일 경기를 많이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상대 팀이 수비를 하고 최고의 슛 블로커나 가능한 선수를 격리하여 최고의 득점 기회를 막는 곳입니다. 이 같은 원리가 농구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개인 기술에서 팀 기술로 또는 그 반대로 전환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팀이 코트에서 가능한 한 다양한 기술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 사람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다른 사람이 오픈 샷을 하지 못하도록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항상 코트에서 가능한 한 많은 다양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모든 팀이 이 훈련을 여러 번 거친 후에는 다시 돌아가서 자신의 성과에 완전히 익숙해질 때까지 동일한 훈련을 수행합니다. 농구 훈련을 빨리 마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면 한 발 쏘기 위해 줄을 섭니다. 그들은 바스켓에서 한 베이스라인 떨어져 있어야 하고 두 선수 사이에 사각형을 형성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포인트 가드에서 윙으로 차례로 상대를 향해 농구공을 쏘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유형의 훈련의 목적은 개인 게임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