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리그 야구 – 메이저 리그 야구에 대한 정보 및 사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미국 프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이며 내셔널 리그와 아메리칸 리그에 이어 미국 메이저 프로 리그 중 세 번째로 오래된 것입니다. 프랜차이즈의 이름에는 과거 몇 년 동안 그들을 위해 뛰었던 선수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내셔널 리그가 처음 창설된 1920년 후반 야구 시즌에 만들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3번의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는 홈 필드와 어웨이 필드라는 두 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홈 필드는 “PETCO Park”라고 하고 원정 필드는 “PETRO Park”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경기장은 모두 뉴욕시에 있습니다. 홈구장은 먼저 지어졌으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3개 경기장 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욕 양키스의 홈구장을 “양키 스타디움”이라고 합니다. 뉴욕 맨해튼 서쪽에 위치한 야구장입니다. 메이저리그의 모든 야구 경기가 열리는 곳이다. 내셔널 리그 최고의 타자들이 정기적으로 경기에 참여하는 “양키 스타디움”으로 알려진 특별한 센터 필드가 있습니다.

시카고 컵스의 홈은 “다저스 스타디움”이라고 불립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 시카고 시내에 위치한 야구장입니다. 이곳은 한때 시카고 컵스의 홈구장이었던 구 리글리 필드의 1층입니다. 시카고 컵스의 홈구장은 야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컵스의 홈구장일 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미국의 야구팬들은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많은 야외 활동에 참여합니다. 야구 이외의 이벤트 중 하나가 올스타 주말입니다. 이것은 매년 발생하는 일련의 토너먼트 및 활동입니다. 매년 7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개최되며 북미 프로야구 리그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참가합니다. 매년 6월 중순이면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전체가 북미 프로야구 리그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이벤트의 장소가 됩니다.

월드 시리즈는 여름에 열리는 또 다른 잘 알려진 이벤트입니다. 두 개의 내셔널리그 야구팀이 펼치는 챔피언십 시리즈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는 모두 두 개의 디비전으로 구성됩니다. 아메리칸 리그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을 챔피언으로, 내셔널 리그는 다양한 국가의 팀으로 구성됩니다.

미국에서 여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는 농구입니다. 전국의 다른 도시에서 뛰는 여러 개의 다른 전문 팀이 있습니다. 매년 여름에는 일반적으로 미국 어딘가에서 적어도 한 번은 농구 경기가 열립니다. 대학 팀도 마이너 리그 농구 경기를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여름철에 다른 도시에서 진행됩니다.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다른 주를 여행하며 이러한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미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스포츠는 야구입니다. 봄과 가을에 전국적으로 여러 프로 팀과 여러 마이너 리그 팀이 있습니다. 이러한 야구 리그의 대부분에는 자동차로 갈 수 있는 경기장이 있으며 때로는 팬들이 경기장에 직접 갈 수 있는 기차역도 있습니다. 많은 야구 팬은 다른 도시에서 경기할 때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보기 위해 전국 각지로 여행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