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 훈련은 다양한 대회와 팀 게임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슈팅과 볼 핸들링 기술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훈련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공이 필요하고, 일부는 공을 던지고, 다른 일부는 달리거나 좌우로 움직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릴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각 그릴을 한 번에 하나씩 분해하겠습니다.

농구 릴레이의 첫 번째 드릴은 베이스라인 농구 릴레이 드릴입니다. 이 훈련은 모든 선수가 하나의 베이스라인에 서서 자신의 농구공을 들고 있어야 합니다. 코치가 경기를 진행하면서 선수들은 한 번에 하나씩 공을 드리블하고 이동하며 코트에서 공을 터치합니다. 요점은 한 선수에게서 다른 선수에게 공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서로 한 베이스라인을 유지하고 코너에서 플레이를 진행하여 이 드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훈련은 사격 릴레이입니다. 이 훈련을 위해 농구 코트 한가운데 슈터가 있습니다. 그는 농구공을 쏘거나 패스할 수 있는 팀 동료에게 패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동료는 슛을 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패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른 플레이어는 슛하거나 패스할 수 있습니다. 팀의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것이 풀 코트 게임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선수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농구 릴레이의 마지막 훈련은 드리블과 슈팅입니다. 각 선수는 농구공을 드리블하고 후프에 넣으려고 합니다. 선수들은 림에 맞았을 때 재빨리 멈추고 다시 공을 가져오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그들이 림 아래에 있을 때 팀 리더는 한 명의 선수만 드리블하면서 드릴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농구공을 후프에 넣을 수 있도록 빨리 일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팀은 몇 번의 패스를 한 다음 완전히 멈추고 다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한 다음 드리블을 하고 공을 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빠르게 달릴 수 있고 좋은 리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훈련을 시작하면 서로를 따라잡기 위해 코트를 질주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 속도가 느려지면 옆으로 전력질주하여 모든 속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법원 전체를 덮을 수 있도록 이렇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팀의 각 플레이어는 다섯 번의 드리블을 완료합니다. 그 후, 드리블을 하지 않은 팀의 첫 번째 선수는 두 개의 드리블을 하고 자유투 라인으로 내려옵니다. 두 번째 선수는 드리블을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공을 잡고 양동이를 만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가 양동이를 만들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아웃됩니다. 이것은 다른 팀이 슛을 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플레이어는 두 번 스윙을 하고 농구공을 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농구 드릴이라고 합니다. 팀은 일반 농구 경기에서 다른 팀과 경기할 때 불공평한 이점을 가질 수 있도록 기술을 연습하는 데 많은 연습을 해야 합니다.

당신의 팀이 다른 팀보다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좋은 드리블을 사용하여 키 위에서 볼을 쏘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연습에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키의 상단이 가장 많이 작업하는 위치가 됩니다. 이 훈련을 하면 일반 농구 경기에서 상대를 압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에 맡기지 마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