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동기화: 릴레이 사이트의 자동 파일럿

안테나나 급전 지점에서 작업하거나 그 근처에서 작업해야 했다면 중계 사이트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게 될 것입니다. 돌아가. 이것이 바로 많은 릴레이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러한 안테나와 급전 지점은 매우 높은 지면이며 유일한 옵션은 지붕에 서거나 해당 지역을 걸어다니는 것입니다. 계속되는 비와 바람은 걷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많은 사람들이 차를 마당에 외부에 주차해야 합니다.

비에 흠뻑 젖거나 다른 장소의 보안 입구로 가야 하는 걱정 없이 옥상에 머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많은 무선 통신 사업자들이 큰 성공을 거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두뇌의 힘을 사용하여 업무를 계속 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라디오 방송국은 청취자가 전송 목적으로 다른 위치에 보고하도록 합니다. 그러나 뇌는 다른 위치에서, 심지어 다른 차량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종류의 기술입니다.

이 새로운 방법에서 무선 교환원은 자신의 차 지붕에 앉아 약간의 소음을 내고 다른 차의 또 다른 작은 이어피스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누군가 손에 휴대폰 벨이 울리고 전화를 받을 때 발생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경우 발신자는 가장 가까운 중계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작업 위치에서 50마일 이내에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의 좋은 점은 추가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하고 옥상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면허나 허가가 필요하지 않으며 어디서 하기로 결정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탁 트인 그라운드가 있는 한 어느 곳이든 좋은 릴레이 사이트입니다. 일부 옥상 지점은 지상이 평평하고 신호 타워가 간섭을 피할 만큼 충분히 높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최고 품질의 신호가 가장 가까운 중계 사이트로 전송되도록 하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관제센터와 운전자 사이에는 많은 데이터가 교환된다. 이 모든 것은 사람의 개입 없이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신호를 차단하는 위성이 없는 한 연결은 원활하게 진행되고 지상에 있는 사람들은 정보를 수신하는 사람들이 시야를 차단하는 중계 디스플레이가 있다는 사실을 결코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이를 반사 이미징 릴레이라고 합니다.

자동 파일럿 채널 번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단순히 “자동 파일럿 채널 번호” 또는 단순히 “채널” 번호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릴레이가 시작될 때 자동 파일럿 스테이션에 입력되어야 하는 고유 코드로 릴레이가 명령을 표시할 채널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때때로 원격 사용자가 한 줄의 명령을 중계국으로 보냅니다. 이 경우 교환원은 스테이션의 입력 상자에 채널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 상자에서 교환원은 메시지를 보낼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각 스테이션에는 복사할 수 없는 고유한 사용자 ID가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각 명령 표시에는 해당 사용자 ID와 고유하게 연관되는 고유한 별명이 있습니다.

자동 파일럿은 우수한 분산 안테나 시스템의 중요한 기능이지만 몇 가지 추가 요소에 의해 제어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메시지 수입니다. 메시지 수가 많을수록 중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스테이션이 데이터 패킷을 수신하거나 전송하기에 너무 바빠서 또는 네트워크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할 만큼 충분히 빠르지 않은 경우 중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소는 릴레이 시스템을 포함하여 전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대역폭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